레몬즙이 피부색을 밝게 해준다? – 지식과 삶

네, 레몬즙은 피부톤을 밝게 해줍니다. 피부 건조를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갓 짜낸 레몬 주스 흑점 그리고 여드름 흉터 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성 레몬즙에는 다양한 식품화학물질이 함유되어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피부톤을 밝게 하려면 반드시 갓 짜낸 레몬즙을 사용해야 합니다.

레몬즙으로 피부색을 밝게 해보세요

레몬즙이 피부를 건조하게 만드는 것을 방지하려면: 1:1 비율 물과 혼합해야합니다. 레몬즙을 얼굴 전체가 아닌 부분에만 사용하는 경우에는 직접 발라도 됩니다.

얼굴 전체용 레몬 1개의 즙을 물 반 컵과 섞으세요. 얼굴에 바르세요. 레몬을 얼굴에 바르기 전, 목 부분에 레몬을 발라서 자극을 일으키는지 테스트해 볼 수 있습니다.

얼굴에 레몬즙 15~20분 정도 기다린 후 따뜻한 물로 충분히 씻어내고 보습제를 바르십시오. 원하는 결과를 얻을 때까지 이 적용을 매일 수행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일부 소식통에서는 격일로 적용을 권장합니다. 이는 레몬 주스가 피부를 건조시키기 때문입니다).

레몬즙을 바르는 또 다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프레이 병 사용하는 것입니다. 레몬즙과 물을 같은 양의 스프레이병에 담아 피부에 뿌리면 됩니다. (압착할 때 피부의 상처나 상처에 닿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경고

레몬즙을 피부에 바르기 전, 피부과 의사에게 찾다.

레몬 주스 꼭 물에 희석해서 드세요레몬의 산성 성분이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레몬즙을 얼굴에 바르고 피부가 심하게 건조해지면 꿀과 섞어서 사용하면 된다. 꿀 피부에 수분을 공급 그리고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해줍니다.

레몬즙이 눈에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그리고 레몬을 바른 후 넌 햇빛 아래로 나가면 안 돼 레몬으로 인해 피부의 태양 민감도가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꼭 햇빛 아래에 나가야 한다면 보호 지수가 높은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세요.

About admin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