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환경에서 편안함을 느끼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지식과 삶

사회적 상황이 불편하다고 해서 항상 사회 공포증이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사회 환경에서 불편하고 수줍어하는 것은 일반적인 문제이며 많은 사람들이 경험합니다. 사회적 환경에서 편안함을 느끼려면 먼저 불안을 조절해야 합니다. 불안을 조절하기 위해 다양한 호흡 운동을 하고 자신 대신 주변 환경에 있는 다른 사람에게 집중할 수 있습니다.

사회적 환경에서의 휴식을 위한 제안

호흡 운동: 불안한 순간에 하는 호흡 운동은 당신을 상당히 이완시켜줄 것입니다. 가장 간단한 진정 호흡 운동은 심호흡을 하고 10까지 센 다음 천천히 숨을 내쉬는 운동입니다. 또는 심호흡을 한 후 먼저 숨의 절반을 내쉰 다음 절반을 내쉬는 운동입니다. 인터넷에서 편안한 호흡 운동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운동을 습관화하면 이전보다 사회적 환경이 훨씬 편안해지고, 대화에 참여할 수 있으며, 수줍음도 사라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심사 숙고: 명상은 반드시 촛불과 향, 소리가 없는 환경에 앉아 있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집에서 TV를 끄고 사교적인 장소에 가기 전에 간단한 명상을 함으로써 긴장을 풀 수도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불을 끄고, 텔레비전을 끄고, 눈을 끈 후 편안하게 앉아서 호흡에만 집중하세요. 여기서의 목적은 마음을 비우고 편안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호흡에 집중하려고 하면 많은 생각이 머릿속을 스쳐 지나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생각을 없애고 다시 호흡에 집중하십시오.

사회적 환경에 익숙해지세요

당신이 사회적 환경에 전혀 익숙하지 않고 사회적 군중이 당신에게 악몽으로 변한다면, 먼저 주변 사람들과 함께 모이십시오. 모르는 사람에 비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이러한 환경을 다른 사회적 환경에 대한 실천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환경에서는 다른 사람의 말을 주의 깊게 들어야 합니다. 말하는 내용에 더 집중할수록 걱정에서 멀어질 것입니다.

사교 모임에서는 술과 커피 섭취를 통제하도록 주의하십시오. 일부 알코올은 긴장을 풀어주는 효과가 있을 수 있지만 한도를 초과하면 바람직하지 않은 결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커피는 불안과 스트레스를 증가시킵니다. 엎드려서 커피를 과도하게 섭취하면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사회 환경에 들어가는 데 자신이 없다면 편안함을 느끼는 환경을 떠나 매우 붐비는 그룹 앞에 나타나는 위험을 감수하지 마십시오. 시간을 갖고 소그룹에 익숙해짐으로써 불안을 극복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익숙하지 않은 환경에서 갑자기 사람들과 어울리려고 하면 불안 발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About admin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