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 비료를 만드는 방법? – 지식과 삶

가정 쓰레기를 사용하여 식물에 영양가 있는 유기 비료를 얻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 매우 쉬운 과정은 식물이 건강하게 자라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토양에 미네랄이 풍부하고 생산성이 높아지도록 보장합니다. 기사의 나머지 부분에서는 집과 정원에서 유기비료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음식물 쓰레기로 만든 유기비료가 많이 사용되기 시작했다. 이 유기 비료를 만드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각 방법은 적용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이 공정이 대중화되면서 유기비료 캔이 생산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유기비료 캔이나 양동이는 비료가 형성되는 동안 음식이 썩으면서 정원에 해충이 늘어나는 것을 방지합니다.

유기비료 생산을 시작하기 전에 사용할 용기 유형을 결정해야 합니다.

작은 정원이 있는 경우 휴대용 주석이나 플라스틱 양동이를 만들거나 넓은 면적을 위한 고정된 유기 비료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정원이 충분히 크면 목재와 사용하지 않은 나무 상자에서 폐기물을 수집할 수 있는 영구 쓰레기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나무 퇴비 껍질은 벌레 퇴비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이 분야의 또 다른 대안은 비료 용기입니다. 이 용기는 집에서 비료를 만들기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으며 공간 제약이 있는 사람들이 선호합니다. 이 비료 용기는 이동이 가능하며 정원의 원하는 곳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유기비료 재료 수집

유기 비료에 사용할 용기를 결정하고 나면 이제 재료 수집 및 저장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좋은 유기질 비료를 얻고 싶다면 모든 것을 저장해서는 안됩니다. 고품질의 유기 비료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음식물 쓰레기에는 달걀 껍질, 야채 및 과일 찌꺼기, 차와 티백, 남은 음식, 잘린 풀, 신문 등이 있습니다. 고기, 생선, 가금류 및 유제품을 유기비료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좋은 유기비료를 위해서는 수거한 폐기물을 일정한 층으로 정리해야 합니다. 작은 조각으로 자른 마른 잎과 신문 용지를 바닥 층에 놓아 두께 3-5cm의 층을 형성해야합니다. 그 위에 잘린 풀이나 남은 음식을 올려두면 음식물 쓰레기를 걸러내는 스펀지 역할을 하게 됩니다. 이 두 번째 층에 흙을 조금 놓고 비료 생성에 도움이 되는 미생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유기비료를 위한 공간이 채워질 때까지 이 층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건조되면서 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3~4주 후에 준비한 혼합물을 잘 섞으세요. 좋은 유기비료는 너무 건조하지도, 너무 젖지도 않아야 합니다. 이 뒤집는 과정에서 혼합물을 적시기 위해 물을 조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몇 주 안에 유기비료가 갈색으로 변하고 흙 냄새가 나면 완성된 것입니다. 이제부터 이를 사용하여 식물의 건강한 성장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경험치를 쌓으면 유기비료를 만드는 것이 더 쉬워질 것입니다.

About admin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