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점을 위한 약초 솔루션 – 지식과 생활

여름철 햇빛 아래 무방비 상태로 걷다 보면 시간이 지나면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유해한 자외선에 의해 갈색 반점이 생길 수 있습니다. 세포는 젊을 때 더 자주 재생되기 때문에 이러한 반점은 눈에 띄는 크기에 도달하지 않지만, 나이가 들수록 흑점은 더욱 눈에 띄게 됩니다. 흑점에 대한 약초 솔루션 를 사용하면 이러한 반점의 모양을 줄일 수 있습니다.

태양은 몸에 필요하다 비타민 D 그러나 모자, 선글라스, 고기능성 선크림 없이 오랫동안 햇볕에 머무르는 것은 피부에 매우 해롭습니다. 흑점, 건조한 피부, 벗겨지는 피부, 가려움증 등 상대적으로 가벼운 문제 외에도 햇빛은 피부암과 같은 더 심각한 질병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흑점이 발생하기 전에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햇빛에 나가기 전에는 반드시 보호크림을 바르고, 모자를 쓰고, 선글라스도 잊지 마세요. 염분이 많은 피부에는 유해한 자외선이 더욱 효과적이므로 바다에서 나오자마자 깨끗한 물로 샤워를 하고 보습제를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 종일 물을 많이 마시십시오. 화상과 함께 두통, 메스꺼움, 피로감을 느낀다면 일사병을 앓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일사병은 심각한 문제입니다 그리고 의학적 개입이 필요합니다.

이 모든 사전 자외선 차단 조언을 마치고 이제 사용 가능 흑점에 대한 약초 솔루션 한 번 보자.

흑점은 일반적으로 미용상의 문제이며 다른 건강 문제의 결과나 증상으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시중에서 많은 화장품 브랜드가 흑점을 위해 특별히 생산한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흑점에 대한 천연 해결책으로 사용되는 레시피는 모든 가정에서 구할 수 있는 재료로 준비할 수 있으므로, 적어도 이러한 값비싼 화장품을 구입하기 전에 어떻게 작용하는지 확인해볼 수는 있습니다.

레몬 주스 기미뿐만 아니라 여드름 흉터, 검버섯에도 사용할 수 있는 천연 표백제입니다. 레몬즙은 레몬 자체에서 갓 짜낸 후 얼룩에 직접 발라야 합니다. 이 방법은 즉각적인 효과가 없기 때문에 5~7주 동안 매일 바르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레몬즙은 산성이므로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은 가려움증이나 발진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레몬즙을 사용한 부위에 베인 상처, 화상 또는 열린 상처가 있으면 화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레몬즙을 사용하고 외출할 경우 완전히 건조된 후 외출하세요.

다이아몬드 식초 레몬즙처럼 얼굴의 흑점에 직접 바르면 됩니다. 유기농 식초를 사용하면 더 짧은 시간 안에 얼룩이 나타나는 것을 줄일 수 있습니다.

흑점을 퇴치하는 기타 약초 솔루션

병아리콩: 생 병아리콩을 삶거나 통조림 병아리콩을 으깨어 숟가락으로 반죽을 만들어 얼룩에 발라줍니다. 병아리콩이 마를 때까지 피부에 그대로 두세요. 그런 다음 물로 충분히 헹구십시오. 매일 저녁 이것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E: 비타민E가 함유된 크림은 기미나 검버섯에 효과적인 솔루션입니다. 또한 아연 보충제는 피부에 좋습니다. 그러나 아연을 사용하면 철 섭취량이 감소하므로 의사와 상담하세요.

블루 베리좋은 항산화제인 블루베리는 태양이 피부에 미치는 해로운 영향을 늦추고 노화 과정을 지연시킵니다.

About admin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