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몬드와 다이아몬드의 차이점 – 지식과 삶

다이아몬드를 절단한 형태인 다이아몬드와 라인석은 동일한 원료, 즉 원석에서 생산됩니다. 다이아몬드 커팅 기술은 1919년 디자이너들이 다이아몬드 원석에 사용했습니다. 마르셀 톨코스키 의해 사용되기 시작했습니다. 원석 다이아몬드를 커팅하고 성형하기 위해 만들어진 다이아몬드 컷은 외부에서 들어오는 빛이 다이아몬드 내부에서 매우 강하게 굴절되어 다시 반사됩니다.

다이아몬드 컷팅 형태로 다양한 디자인이 사용되지만, 표면 57개 라운드 컷이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다이아몬드는 보석 중에서 가장 구하기 어렵습니다. 다이아몬드가 클수록 희귀합니다. 오늘날 채굴되는 다이아몬드의 절반만이 보석의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많은 사람들은 다이아몬드와 다이아몬드가 서로 다른 돌이라고 생각하지만, 같은 돌이지만 절단된 모양만 다릅니다.

다이아몬드 컷 또한, 다이아몬드 원석을 형상화하기 위해 만든 컷을 우리나라에서는 로즈 컷이라고 합니다. 로즈 컷은 다이아몬드 컷과 달리 스톤의 바닥이 평평합니다.

다이아몬드 커팅으로 생긴 돌 12부터 37까지 표면이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컷은 로즈 컷에 비해 표면이 더 빛나기 때문에 빛의 굴절과 밝기가 높아집니다.

결과적으로 다이아몬드와 다이아몬드 사이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둘 다 원료는 원석이며, ‘다이아몬드’는 컷팅된 다이아몬드 원석이다.

거친 다이아몬드

클래식 컷 다이아몬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About admin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