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미치는 포도의 효능 – 지식과 삶

포도는 나무의 씨앗, 주스, 잎에서 얻은 오일로 수세기 동안 많은 질병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어 왔으며 피부에 가장 좋은 효능 중 하나입니다. 유해한 태양 광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피부 외관 개선 및 피부 결점의 모양을 밝게합니다. 오고있다. 또한 포도나무 잎은 전통적으로 피부 염증과 통증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어 왔습니다.

피부를 보호합니다

미국 국립암연구소에 따르면 항산화제체내의 ‘불안정한 분자’가 세포를 손상시키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 분자는 또한 피부 세포를 손상시켜 피부에 영향을 미치는 노화 과정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포도씨유는 강력한 항산화제 “올리고머 프로안토시아니딘(OPC)”이 풍부합니다.

OPC; 비타민E보다 20배, 비타민C보다 50배 강한 항산화제입니다. 2003년 “Journal of Medicinal Food”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포도씨 오일은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합니다 유해한 광선으로 인한 피부색 변화와 주름으로부터 피부를 강화시켜 줍니다. 포도씨 오일은 또한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여 피부가 탄탄하고 매끈해 보이도록 도와줍니다.

상처 치유를 가속화합니다.

포도씨에서 얻은 오일을 사용하여 동물을 대상으로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오일에 함유된 항산화 성분이 상처의 치유 과정을 가속화합니다. 공개합니다. 2002년 과학 간행물 “Free Radical Biology & Medicine”에 발표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상처에 국소적으로 사용된 포도 오일은 상처 치유를 가속화할 뿐만 아니라 상처 부위의 치유를 유발한다고 합니다. 더 강한 조직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라고 강조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 주제에 대해서는 더 많은 과학적 연구가 필요합니다.

스팟 트리트먼트

기미라고도 알려져 있는 이 질환은 햇빛, 호르몬 변화, 화장품에 대한 피부 반응으로 인해 얼굴과 기타 피부 부위의 색소가 증가하여 발생합니다. 갈색 반점의 치료 포도씨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과학저널 ‘Phytotherapy Research’ 2004년 11월호에 발표된 연구 결과에 따르면, 기미가 있는 사람에게 포도씨를 6개월 동안 사용하면 반점의 출현이 크게 줄어드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포도의 다른 효능

높은 콜레스테롤: 이에 대한 과학적 연구 결과는 많지 않지만, 콜레스테롤이 높은 사람 4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포도씨 추출물을 2개월간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나쁜 콜레스테롤이 감소한다고 합니다.

혈압: 포도의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혈관 구조를 보호하고, 혈관이 닳아 혈압이 더 이상 상승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동물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 따르면 포도씨 추출물은 혈압을 크게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포도씨와 포도즙은 다음과 같은 질병의 치료에 권장되지만, 이들 질병에 좋다는 과학적 연구 결과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 알츠하이머병
  • 당뇨병(혈당 조절 개선)
  • 야간 시력 증가
  •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산 증가
  • 치질 치료
  • 세균성 병원체로부터 보호

자원

About admin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