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에 좋은 오일 – 지식과 생활

이제 우리 대부분은 값비싼 화장품이나 미용실에서의 관리 트리트먼트가 머리카락을 더 건강하게 만드는 유일한 대안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 영양 프로그램으로 정기적인 모발 관리와 올바른 오일을 함께 사용하면 모발이 그 어느 때보다 더 밝고 강하며 볼륨 있고 건강해질 수 있습니다. 뭐가 중요해? 당신의 모발 유형에 가장 적합한 오일 결정이 오일을 사용하여 모발을 관리하고 자신이 만든 모발 관리 루틴을 따르십시오.

헤어 케어에 사용되는 천연 오일

모든 사람의 모발 문제는 다릅니다. 어떤 사람은 기름이 너무 많다고 불평하고, 어떤 사람은 너무 건조하다고 불평하고, 어떤 사람은 머리카락이 볼륨 없고 푸석푸석하다고 불평하고, 어떤 사람은 머리카락이 나날이 가늘어진다고 불평합니다. 이러한 모든 문제에 천연 오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에는 모발과 피부에 좋다고 알려진 오메가 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모발에 직접적으로 권장되는 니아신, 비오틴과 같은 비타민B도 함유하고 있습니다. 모발에 대한 올리브 오일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두피에 수분을 공급하고 부드럽게 하며, 파손을 줄이고, 끝이 갈라지는 것을 방지하고, 모낭을 강화하고, 노화와 관련된 탈모를 늦춥니다.

코코넛 오일: 건강한 모발 성장을 위해 추천하는 오일 중 하나입니다. 널리 사용되는 코코넛 오일은 극건조한 모발과 두피에 수분을 공급해 자연스러운 윤기를 부여하고 모발을 부드럽게 해주고, 함유된 비타민과 미네랄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줍니다. 머리카락을 기르려고 한다면 코코넛 오일로 머리카락을 컨디셔닝하여 머리카락의 파손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홍화유: 사프란오일이라고도 알려진 잇꽃오일에는 모발을 튼튼하게 하고 모발을 굵게 해주는 “올레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특히 염색, 바다, 태양에 의해 손상된 모발에 추천합니다.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모낭에 더 많은 산소를 공급하고 강화합니다. 또한 모발에 볼륨감과 윤기를 더해줍니다.

아르간 오일아르간 오일은 다른 오일에 비해 구하기가 어려워 비교적 고가의 오일로 많은 헤어케어 제품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건강한 모발 성장을 지원하는 동시에 비타민 A가 환경적 요인으로 인한 탈모를 늦추어 손상된 모발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아보카도 오일: 아보카도 오일은 “부드러운” 모발을 얻기 위해 자주 사용됩니다. 모발과 두피를 부드럽게 하고 모발에 윤기를 줍니다. 또 다른 중요한 이점은 머리카락에 달라붙어 유해한 태양 광선으로부터 머리카락을 보호한다는 것입니다.

인도 오일: 보습력이 매우 좋고 모발을 부드럽게 하여 스타일링이 용이합니다. 오메가9 지방산이 풍부한 피마자유는 탈모를 늦추고 꾸준히 사용하면 머리카락이 윤기나게 해준다.

아몬드 기름모발 관리에 자주 사용되는 오일 중 하나인 아몬드 오일은 모발은 물론 피부를 부드럽게 해줍니다. 아몬드 오일로 두피를 정기적으로 마사지하면 모낭이 강화되고 과도한 오일이 제거되며 두피에 수분이 공급되어 모발이 더 건강해 보입니다.

로즈마리 오일: 항산화제와 비타민이 많이 함유된 로즈마리 오일을 캐리어 오일(아몬드 오일, 올리브 오일, 호호바 오일…)에 희석하여 두피 마사지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즈마리 오일은 모낭을 강화하고 영양을 공급합니다.

백리향 오일가늘어지는 모발에 특히 권장되는 백리향 오일은 항균 특성으로 두피에 나타나는 다양한 피부 질환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석류씨 오일: 보습력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두피와 모발을 부드럽게 해주고 손상된 모발에 좋습니다. 석류씨 오일을 샴푸에 섞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About admin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