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이 나는 손바닥 – 지식과 삶

땀에 젖은 손바닥은 과도한 스트레스나 불안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심리적 이유 또는 땀샘이 과도하게 활동하게 만드는 다한증 생리적 이유 이유가 무엇이든 간에 불편할 수 있으며, 특히 악수가 필요한 환경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심리적인 이유로 진정 호흡법과 스포츠 활동이 권장되는 반면, 생리적인 이유로 의사의 감독 하에 치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땀을 흘리면 신체의 온도 조절과 몸에서 독소를 제거하는 능력 그것은 필요합니다. 우리 몸의 땀샘 중 절반이 손바닥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스트레스나 더위에 노출되면 가장 먼저 땀이 나는 부위는 손바닥이다. 발한의 생리적 원인 다한증 외부적인 요인이나 심리적인 요인과 관계없이 땀이 날 수 있습니다. 땀을 많이 흘리는 질환인 다한증의 치료에는 다양한 시술이 사용되지만, 일부 사람들에게는 확정적이고 영구적인 치료를 제공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예전에는 손바닥에 과도한 땀이 나는 것이 완전히 정신신체질환으로 인한 것으로 추정됨 그러나 이는 과도한 땀샘과 같은 다른 이유 때문일 수 있다는 것이 현재 알려져 있습니다. 심리적인 이유로 발생하는 손바닥 땀은 낯선 사회적 환경, 스트레스 증가,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내는 등 부득이한 이유로 교감신경계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 아드레날린 생산 증가 으로 나타납니다. 일반적으로 안면 홍조 및/또는 빠른 심장 박동이 동반됩니다.

About admin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