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지식과 삶

여름이 다가오면서 전문가들은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지 않고 외출하는 것의 단점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습니다. 정말 주의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유해한 태양 광선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은 건강에 매우 중요하며,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지 않고 태양 광선에 직접적이고 장기간 노출되면 피부에 심각한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고 가능한 한 빨리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십시오. 시중에 자외선 차단제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가 좀 어려울 수 있어요. 아래에서 올바른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을 찾아보세요.

자외선 차단 지수: 햇빛에 노출되는 피부에 맞춰 자외선 차단지수 30~50을 선택하세요. 매일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십시오. 바다에서 나온 후 상쾌하게 하세요. 보호 인자가 효과를 발휘하려면 크림을 피부에 집중적으로 펴 발라야 합니다. 피부가 민감한 경우 피부과 전문의와 상담하여 필요한 보호 인자를 확인하세요.

활성 성분: 유효 성분이 7% 함유된 크림을 선택하세요. 전문가들은 Helioplex, Avobenzene 또는 Parsol과 같은 물질을 다른 활성 성분보다 과도하게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물리적 차단제: 주요 유효성분 외에 물리적 차단제도 함유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활성 성분 목록을 살펴보고 산화 아연 또는 산화 티타늄이 나열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위에서 쓴 내용을 요약하면, 적절하고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제를 구입하려면 3가지 중요한 사항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즉, 자외선 차단제는 보호 지수가 30~50 이상이어야 하고 활성 성분이 7% 함유되어 있어야 하며 물리적 차단제로 산화아연이나 티타늄이 함유되어 있어야 합니다.

About admin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