칫솔을 청소하는 방법? – 지식과 삶

치아관리는 매우 중요합니다. 치과 진료에 관해서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칫솔과 치약. 치아를 올바르게 닦기 위해서는 칫솔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칫솔은 정기적으로 청소하고 교체해야 합니다. 특히 칫솔 세척은 매우 중요합니다. 칫솔은 계속해서 교체할 수 없으므로 짧은 간격으로 칫솔을 청소해야 합니다.

칫솔을 세척하고 싶은 많은 사람들은 칫솔을 식기세척기에 넣습니다. 이것은 잘못된 습관입니다. 칫솔은 식기세척기로 세척하면 안 됩니다.

우선, 양치를 한 후에는 칫솔을 잘 씻어서 헹궈야 합니다. 이것이 첫 번째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매번 양치를 한 후에는 칫솔을 잘 헹구십시오. 그런 다음 칫솔을 똑바로 세우십시오. 즉, 끝이 위로 오도록 놓으십시오. 대부분의 브러시에는 케이스가 있지만 전문가는 이러한 케이스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이 커버는 칫솔이 마르는 것을 방지하기 때문입니다.

브러시가 젖은 채로 있을 때; 특히 박테리아나 곰팡이가 번식하기 쉬워집니다. 이러한 브러시를 사용하면 건강상의 위험이 발생합니다. 따라서 브러시는 잘 헹구고 세워서 건조시켜야 합니다. 가족 모두의 칫솔이 같은 곳에 있다면 이 브러시들은 서로 접촉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칫솔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위에서 언급한 이벤트입니다. 즉, 양치를 한 후에는 칫솔을 물로 아주 잘 씻고 헹궈야 합니다. 그 후에는 건조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마른 브러시는 항상 더 위생적입니다. 왜냐하면; 특히 하루 2번 양치질을 하는 분들은 아침과 저녁에 칫솔을 다르게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하면 브러시가 완전히 건조되어 위생적입니다.

이 모든 것 외에도 일부 사람들은 브러시를 표백제와 같은 액체에 밤새 보관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은 브러시를 손상시킵니다. 잘 헹구지 않으면 해로울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관행은 피해야 합니다.

브러쉬의 수명은 약 3개월 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브러시를 3개월마다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위생적이고 깨끗한 방법으로 브러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의 사항을 지켜주시면 3개월간 브러쉬를 위생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About admin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