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의 Abilify 부작용 – 지식과 삶

아빌리파이(Abilify)는 아리피프라졸 약물군에 속합니다. 아리피프라졸은 차세대 항정신병 약물로, 이 약물은 13세 이상 어린이의 정신분열증 치료와 10세 이상 어린이의 양극성 장애 치료에 사용됩니다. 양극성 장애는 우울증, 조울증, 조울증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Abilify는 또한 성인의 우울증 장애를 치료하는데도 사용됩니다. 아래 목록에서 Abilify의 잠재적인 부작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Abilify의 일반적인 부작용

Abilify를 사용하는 어린이에게 가장 흔한 부작용은 안절부절, 떨림, 근육 경직, 통제되지 않는 움직임 및 근육 장애입니다. 두통, 메스꺼움, 불면증도 Abilify의 가장 흔한 부작용 중 하나입니다.

Abilify의 심각한 부작용

드물지만 Abilify를 사용하면 신경이완제 악성 증후군이 발생합니다. 또한 당뇨병이 있는 경우 아빌리파이의 사용은 혈당을 증가시키므로 권장되지 않습니다.

Abilify의 기타 부작용

Abilify 사용의 다른 부작용으로는 현기증, 고통, 불안, 빠른 맥박, 기침, 피부 발진, 체중 증가, 메스꺼움, 구토, 변비, 황달 및 기침이 있습니다. 또한 Abilify를 사용하면 혈압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Abilify가 적절하지 않은 상황

아빌리파이 사용은 가려움증이나 아나필락시스 증상이 있는 사람과 알려진 과민증이 있는 사람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나필락시스는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물질에 대해 신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알레르기 반응입니다.

아빌리파이는 발작이나 신장, 간 또는 심장 질환이 있는 어린이에게 주의 깊게 그리고 의학적 감독 하에 사용해야 합니다. Abilify 복용량과 사용법에 대해서는 반드시 의사와 상담해야 합니다.

About admin

답글 남기기